‘오로지 구속향상’ 캠프 (12월 8일)

‘오로지’ 구속향상을 목적으로 한 미니 캠프를 준비했습니다. 좋은 폼을 만들면 나중에 몸이 자라서 구속은 저절로 오른다고 합니다. 한쪽에서는 어릴 때부터 있는 힘껏 배트를 휘두르고, 던질 수 있는 최대한 빠른 공을 던지라고 가르칩니다. 쎄게 던지려는 의도가 몸과 마음을 더욱 단단하게 준비시키게 되고, 그에 따라 몸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능력이 더욱 커지면 오히려 커맨드와 컨트롤도 좋아진다고 말합니다. 진실은 둘 사이 어딘가에 있을 겁니다. 12월 8일(토)에 시작합니다. (선착순 8명)

O 캠프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캠프 기간 동안 구속을 높이겠다는 ‘의도’를 마음 속 깊은 곳에 품습니다. 그런 ‘의도’를 분명하게 품고 훈련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더 빠른 공을 던지겠다’는 분명한 의도가 내 몸과 마음을 그에 맞게 변화시킵니다.
☞ 파워와 스피드를 키우는데 초점을 맞춘 트레이닝을 집중적으로 소화합니다.
☞ 투구측정장비인 랩소도와 영상분석을 통해 구속과 구위 향상을 위한 힌트를 찾아나섭니다. (팔각도, 수직무브먼트, 회전축 등)

O 이런 선수들을 환영합니다.

☞ 투구폼에 신경쓰느라 있는 힘껏 공을 던져 본 경험이 없는 선수
☞ 공을 쎄게 던지는 느낌이 무엇인지 아리송한 선수
☞ 주도적으로 자신의 몸의 느낌을 관찰하며 훈련해 본 적이 없는 선수
☞ 캠프 기간 동안 라면과 탄산음료를 끊을 수 있는 선수
☞ 하늘이 두쪽 나도 매일 8시간 이상은 자겠다는 의지를 가진 선수

O 진행

강지헌(자양중학교 코치 / 훈련 총괄, 동작분석)
윤형준(윤형준 트레이닝센터 / 트레이닝, 컨디셔닝, 동작분석)
최승표(코치라운드 / 데이터측정, 프로그램 디자인, 기록)

O 일정
12월 8일(토), 9일(일), 11일(화), 13일(목), 15일(토), 16일(일), 18일(화), 20일(목)
(화, 목 저녁 7시30분 ~ 10시 / 토, 일 오후 1시30분 ~ 4시 총8회)

O 장소 :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27길 17 남부종합시장 지하1층
O 참가대상 : 중3 이상이면 누구나
O 참가비 : 56만원
O 참가신청방법 :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고 문자나 메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신청하신 분께는 캠프준비를 위한 설문양식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분은 현장에서 결제를 하시면 입금하신 금액을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8명 선착순)
O 입금계좌 : 우리 1005-703-370812 (주) 엘론
O 문의 및 접수 : 최승표 010-9478-7222 choopa3000@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