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측정으로 알아보는 나의 운동능력 (6월 20일 일요일 10시)

측정에 기반해 자신에게 필요한 트레이닝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아래 링크해 드리는 미시건대학 에릭 바키치 감독의 강연 내용처럼 수직점프 능력은 지면반력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한 야구선수의 운동능력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해서 더 좋은 몸을 만들고 싶은 초중고대학 야구선수. 그리고 선수육성과 트레이닝 아이디어를 얻고 싶은 코치님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프로그램 주요 내용)

ㅁ 수직점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시간이 허락하면 밸런스와 플랭크 테스트도 함께 진행)
ㅁ 측정된 데이터에 기반해 움직임을 평가합니다
ㅁ 자신에게 맞는 훈련을 처방해 드립니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

같은 높이의 수직점프를 뛰는 선수들도 선수마다 다른 움직임 특성을 보여줍니다. 타고난 힘과 유연함 등이 다르기에 스피드와 파워를 내는 패턴 또한 달라집니다. 이런 특성은 객관적인 측정작업 없이 눈으로 확인하기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진행 : 아인스하나 퍼포먼스팀

O 참가대상 : 자신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해서 더 좋은 몸을 만들고 싶은 초중고대학 야구선수. 선수육성과 트레이닝 아이디어를 얻고 싶은 코치 (학부모 동반 참석 가능)

O 일시 : 2021년 6월 20일 일요일 10~12시

O 장소 : 의왕베이스볼아카데미 (경기 의왕시 고천동 397 모든테크 5층)

O 참가비 : 33000원 (우리야구 협동조합 회원 22000원)

O 신청 : 아래 버튼을 클릭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분은 우리야구 스토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스토어에는 1~2일 후에 오픈됩니다) ☞ http://www.wooyah.co.kr/

O 입금계좌 : 기업 933-024343-04-024 우리야구협동조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