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우리야구 컨벤션 후원사 모집 안내

‘야구코칭을 테마로 야구와 세상을 연결하는’ 우리야구 컨벤션의 후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우리야구 컨벤션은 ‘야구코칭’을 주제로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유일한 이벤트입니다. 2020년에 많은 코치님들과 야구산업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의 참여로 첫 걸음을 내딛였고 올해로 3번 째를 맞이합니다. 매년 꾸준히 개최하여, 야구계 구성원들이 폭넓게 교류하는 축제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뜻을 품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1월에 7000여명의 야구코치들이 모이는 미국야구코치협회ABCA 컨벤션이 열려 야구코칭 정보를 나누고, 비즈니스 대화를 주고받는 기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 올해 컨벤션은 12월 둘째주 주말에 열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9월 중에 확정됩니다.

▶ 컨벤션의 모든 세션들은 영상으로 제작되어 야구코칭과 선수육성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다양한 채널로 전달됩니다. 컨벤션이 끝나도 홍보효과는 사실상 기한없이 지속됩니다.

▶ 야구코칭이 우리 사회의 교육, 조직 리더십, 문화혁신 등을 이끄는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컨벤션 후원으로 그런 뜻을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래에 후원해 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후원금과 혜택은 조정과 협의가 가능합니다.

2022 우리야구 컨벤션 준비위원 최승표 010-9478-7222

후원계좌 : 농협 351-9478-7222-93 최승표 코치라운드

미디어에 소개된 컨벤션

우승코치도 현역선수도 참가한다… ‘코치 컨벤션’ 개최 (스포티비뉴스)

10일부터 3일간 청담리온정형외과 우리야구 컨벤션 개최…구자욱 김원중 참석 (OSEN)

새로운 코칭 문화 정착, ‘2020 코치 컨벤션’ 개최…박용택·박종훈 참석 (일간스포츠)

개인적으로 후원을 해주신 NC 다이노스 이용훈 코치님, 안성기 원장님, 한화 이글스 이동걸 코치님, 백마초등학교 맹일혁 감독님, 성남수진초등학교 김정록 감독님, 박윤희님 감사드립니다.

지난 컨벤션 풍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