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야구소년 발표회

올해 마지막 행사로 우리 선수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세상에 전하고 싶은 야구소년들 모두 모이세요. ^^

주최 : 이종열 닷컴, 코치라운드
후원 : 스포사 피트니스

발표신청 방법

발표자는 모두 5명입니다. 초등, 리틀, 중고등학교, 대학교 야구선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안내문 끝에 발표를 돕기 위한 질문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질문들에 답하는 형식으로 발표내용을 간단히 작성해 메일로 보내주시면 심사를 통해 5명을 선발합니다. 모든 질문을 다 사용할 필요도 없으며, 원하는 발표내용이 있다면 질문에 구애받지 않고 만드셔도 됩니다. 사람들 앞에서 자기 이야기를 하려니 무척이나 두렵고 떨릴겁니다. 하지만 그런 두려움을 뛰어 넘어 사람들 앞에 서기로 한 결심만으로도 삶에 많은 변화를 불러올 것입니다. 발표자에게는 뜻밖의 선물이 주어질 수도(?) 있습니다.

참관 방법

행사 참관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헤어진 옛날 여자친구 등등 모두모두 모여서 발표하는 선수에게 박수와 응원 보내주세요. 문자나 메일로 참관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신청 및 문의 : choopa3000@gmail.com 010-9478-7222 최승표

참가비 : 없음


일시 : 2017년 12월 30일 (토) 오후 3시 ~ 6시
장소 : 스포사 피트니스 (광나루역 2번 출구 500미터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635 워커힐아파트 상가 2층)

프로그램 일정

3:00 ~ 4: 40 발표회 (학생선수 5명 & 이종열 위원 / 10분의 발표와 10분의 질의응답)
4:50 ~ 6:00 우리의 고민 나누기 & 함께 응원하기


(아래 질문에 답을 하며 발표내용을 꾸며 보세요.)

내가 닮고 싶은 선수는? 그 이유는?
2018년에(아니면 이번 동계훈련 기간 동안) 내가 이루고 싶은 것은?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해야 하는 것은? (또는 하지 않거나 줄여야 하는 것은?)
지금까지 야구를 하며 가장 기뻤던 순간은?
야구를 하길 잘했다고 느끼는 때는?
야구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때는? 그것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어준 사람은?
야구선수로서 나의 장점은?
야구선수로서 나의 부족한 점은?
10년 후의 나의 모습은? (구체적으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