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메이저리그 코치 초청 클리닉의 후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미국 야구의 코칭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코치들을 초대해 최신 코칭 접근법과 선수육성 아이디어를 나누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메이저리그 코치 초청 클리닉은 우리 야구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원하는 분들의 도움으로 열리는 행사입니다. 아래에 후원해 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들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후원사 혜택은 클리닉 한 달 후에 열리는 우리야구 컨벤션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보다 많은 코치분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클리닉에 참여해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2023 클리닉 참여 코치 소개

팀 레베크 Tim Leveque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구단의 지난 십수년 간의 투수 육성 DNA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분입니다. 피칭 코디네이터, 피칭 코치, 동작분석 코디네이터, 재활 코디네이터 등 지난 16년 동안 카디널스 구단 내의 피칭과 관련한 거의 대부분의 보직을 경험하였습니다. 투수 평가, 투수 육성의 방향 설정 등 육성 프로세스 전반을 소개해 주실 예정입니다.

라이언 시엥코 Ryan Sienko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코칭 디렉터 겸 캐칭 코디네이터로 포수에게 필요한 기본기를 창의적인 분석을 통해 훈련시키는 능력이 탁월한 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저스 시절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포수 윌 스미스의 비약적인 성장을 이끌기도 했습니다. 포수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개념과 연습 방법 등을 다채롭게 소개해 주실 예정입니다.

피터 칼린도 Peter Caliendo
특히 유소년 선수에 대한 코칭 능력을 인정받아 미국의 각 연령대별(U18 / U15 / U12) 국가대표팀 감독, 코치를 맡아온 분입니다. 지금은 야구의 세계화를 위해 코치들을 파견해 세미나와 컨퍼런스 등을 진행하는 Internation Sports Group의 부회장으로 전세계의 야구 불모지 등을 다니며 코치들을 교육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