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투스 스로우 공동구매 안내

공식수입사인 퓨전네트웤스의 도움을 받아 바이오메카닉 측정장비 ‘모투스 스로우Motus Throw’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합니다. (5개 한정수량)

모투스 스로우는 센서가 장착된 슬리브를 팔꿈치 주변에 차고 팔에 걸리는 다양한 부하workload를 측정하는 장비입니다. 투수의 경기력 관리에서 메카닉mechanic과 스트렝스strength 뿐만 아니라 부하관리workload management 역시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로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모투스 스로우를 이용하면 평지에서 캐치볼을 할 때, 불펜피칭을 할 때, 웨이티드볼을 던질 때, 롱토스를 할 때 등 다양한 스로잉 상황에서 팔꿈치 주변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동작의 변화를 시도할 때도 함께 사용하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특정 동작에서 유난히 부하가 많이 걸린다면 그 동작은 피하는 것이 좋을테니까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신청서를 클릭하셔서 성함, 전화번호, 수량, 주소를 적고 안내된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1월 21일 전후로 일괄배송해 드리겠습니다.

ㅁ 공동구매 기간 : 1월 14일(목) ~ 1월 20일(수)

ㅁ 공동구매 가격 : 185000원 (우리야구협동조합 회원은 175000원)

ㅁ 입금계좌 : 기업 933-024343-04-031 우리야구협동조합

ㅁ 신청서 링크

제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제조사 홈페이지

*제품 사용법에 대한 안내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ㅁ 구매 전 주의사항 안내

1. 구매후 기본 품질보증은 90일입니다.

2. 해당 제품은 개봉 이후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3. 개봉 후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기계 상의 결함으로 최초 사용이 되지 않는 경우만 해당합니다.

4. 제품 자체의 하자로 문제가 있다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판단될 경우, 수리나 교환이 가능하오나, 1) 본사에 제품을 보내어(보낼 때 반송 비용을 미리 예치 해야함/DHL, Fedex 등) 2)기술자들이 제품자체의 문제인지 외부적 충격에 의해서 발생한 문제인지를 확인후 3)교환 혹은 수리후 배송이 가능하지만 아쉽게도 4)배송비는 소비자의 부담입니다.

모투스를 이용해 팔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체크하는 제임스 팩스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