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나쁜 부모는 없다 (2월 6일 토요일 2시, 우리야구 윈터클리닉)

많은 스포츠심리 전문가들은 운동선수에게 가장 중요한 멘탈코치는 바로 부모라고 이야기합니다. 어릴 때부터 부모의 말과 행동을 하나씩 받아들이며 자신의 내면에 여러 메시지들을 각인시켜 나갈테니까요. 특히 어린 선수들은 부모의 말보다 부모가 실제 삶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더 영향을 받는 듯 합니다. 부모가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과거에 대한 후회와 아쉬움, 미래에 대한 초조함과 불안함으로부터 벗어나 현재를 온전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며 선수도 마찬가지로 지금 이순간의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자기자신으로부터 시작해 자녀의 멘탈에 다가가고 싶은 부모님들을 초대합니다.

우리야구 윈터클리닉!!

홈런 Home Learn 2021

“세상에 나쁜 부모는 없다”

O 부모의 멘탈은 아이의 멘탈을 비추는 거울

O 마음의 문을 여는 열쇠 & 마음의 문을 닫는 자물쇠

O 관심과 관심법을 구분하자

O 아이의 마음보다 먼저 자신의 마음부터!

O 부모의 화내는 모습을 보며 아이는 무엇을 느낄까?

■ 초대 강사 : 최선호 (더홉티스포츠멘탈코칭센터, 두산베어스 멘탈코치)

■ 참가대상 : 자녀가 야구선수로서 건강한 멘탈을 지니게끔 도와주고 싶은 학부모

■ 온라인 진행

​참가신청을 하신 분께 입장하실 수 있는 링크를 문자와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실시간 참가는 못하지만 영상을 받아보길 원하시는 분도 참가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주일 안에 영상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참가비 : 25000원 (우리야구협동조합 회원 : 15000원)

​​

신청방법

아래 링크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참가비를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계좌 ☞ 기업 933-024343-04-024 우리야구협동조합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분은 우리야구 스토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스토어에서 결제하시는 분도 아래 링크된 신청서를 꼭 작성해 주세요 (스토어에는 1~2일 후에 오픈됩니다) ☞ www.wooyah.co.kr

문의 : 최승표 01094787222 choopa3000@gmail.com

“강한 멘탈? 약한 멘탈? 그런건 존재하지 않아요. 멘탈은 그냥 멘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